Marketing
화이트코리아는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기획과 실행능력으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white korea
시장조사 예측
고객과의 끊임 없는 소통을 통하여 의견을 조율하고 투자에 대한 위험은 줄이며 신뢰는 더욱 더 커지는 상품의 개발로 인도해 나가겠습니다.
  • 01
    개발환경 분석
  • 02
    시장환경 분석
  • 03
    유사사례 분석
  • 04
    분양성 평가 분석
마케팅 전략수립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적재적소의 조직구성과 역할구성으로 차별화된 마케팅 운영전략을 수립합니다.
  • 부동산 정책변화의
    이해 및 활용
  • 사업주체별
    역할 및 조직구성
  • 분양운영
    계획수립
상품수요 트렌드파악 & 상품기획
다양한 시각의 시장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트렌드 파악 및 최적화된 상품을 선정합니다.
  • 분양전략
    기획
  • 상품구성에 따른
    트렌트 파악
  • 홍보매체
    기획 및 선정
  • 분양컨셉
    설정
  • 마케팅 실행